다람쥐 사다리사이트

테리가 반다이크보다 못한점은 쉽게 다람쥐 사다리사이트 찾을수있지만 반다이크가 테리보다 못한점 찾기는 어려운듯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썰전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람쥐 사다리사이트 손흥민이 맨유에서 뛰고 있었으면 댓글 반응도 닥 퍼디였겠지 ㅋㅋㅋ

이건 뭐 개인기억차이인것도 다람쥐 사다리사이트 같고ㅋㅋ 어쨋든 내요지는 b급수비수는 너무 간거라는거ㅋㅋ 솔직히 자책골이랑 동시대에 역대급 센터백들이랑 뛰고 뚜렷한 특색이 없어서 그렇지 진짜 좋은 수비수인데ㅋㅋ

왼풀백도 사실상 없고 수비진이 첼시 맨유에비해 다 반단계에서~1단계 낮았는데도 빅4시절에 실점 대등했고 캐러거가 유일하게 매시즌 30경기 이상뛴거 고려하면 진짜 좋은수비수임.


근데 B급이라는게 리그 내 빡빡하게 잡아서 내 주관적인 기준으로B급이라는거지

막 어디 쓰레기급을 얘기하는건 아님 ㅇㅇ

개인적으로 테리퍼디를 S급으로 놓자면

캐러거 전성기 시절이 A+에 살짝 못미치는 A급이었고 아게르가 커리어 전체로 봤을때 B+급은 됐다고 봄.

스크르텔이 커리어 전체로 봤을때 B급정도?

캐러거가 전성기 4-5년을 떼고보면 (데뷔부터 05년도까지 + 09년도 이후만 집계) 스크르텔이랑 별 차이 없었다고 보는데.

전성기 4년을 미친듯이 잘했고, 누적이 또라이급이라 선수 전체로 봤을 때는 A-급??


테리 퍼디 이피엘 역대급 수비 인정 반다이크보다 커리어 앞서는거 인정 테리 걸레 수비 안정적인 퍼디 인정인데 반다이크가 리그 한 두번정도 더들거나 챔스 한번 더들면 얘들보다 뛰어나다고 본다.테리 퍼디는 지성팍 입문했을때 사람들이 봤으니 그만큼 본 사람도 많은데 단순 실력,능력면으로 보면 반다이크가 더 뛰어나다는건 쉽게 알 수 있다. 테리퍼디 과거에 숱하게 털렸다 토레스한테도 털리고 과거미화가 좀 심하긴하다.

근데 반다이크 이새끼는 진짜 능력면으로 너무 완벽하다. 쩌는 피지컬 속도도 안뒤지고 헤딩도 잘해서 골도 잘넣고 판단력 리더쉽 또한 뛰어나서 이적 첫시즌만에 팀을 아예 바꿔놓은놈이다.

거기다 발밑 그리고 패싱력까지 좋다.

첼시 맨유 리버풀 팬들이 아니고 단순히

퍼디 테리 반다이크중 능력만 보고 1명 영입할려면 누구 영입할래? 라고 묻는다면 10에 8은 반다이크 뽑는다고 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