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없는 토토사이트

테리 퍼디는 누가 1위해도 롤링없는 토토사이트 안이상한거같은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썰전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롤링없는 토토사이트 개집팬인거 미리 밝히는데 코시엘니는 여기 끼기 힘듬?

말대로면 개인커리어가 가장 좋은 반다이크가 롤링없는 토토사이트 그럼 왜 솔캠벨이랑 토니아담스보다 밑에 있음? 그 이유좀?

3년 뛴 스탐보다 개인커리어나 팀커리어가 더 좋다고 할수없는 캠벨이나 아담스는 왜 안걸고 넘어지냐 그럼?


그럼 따지고보면 니 말 반대로하면 반다이크는 PL 7시즌 동안 꼴랑 리그 1회 우승인데 왜 7위에서 더 올라가야하는지 이유좀? 테리 퍼디 아담스 비디치 콤파니 캠벨 스탐까지 꼴랑 리그 1회 우승도 아니고 3~4회씩 리그우승한 센터백들이고

니 말대로면 솔캠벨도 15년 뛰면서 리그우승 2회에 올해의팀 3회인데 3년뛴 스탐보다 리그 우승도 적고 올해의팀은 횟수가 똑같네? 근데 왜 솔 캠벨은 3위냐?


이게 맹구버프라고? 확실해? 그럼 왜 비디치는 8위에 있냐?

8년간 리그우승 5회에 올해의팀 4회 EPL사무국 선정 20주년 베스트11 선정된 선수인데 8위는 가당키나함?

맹구 위주라매? 이 기록이면 3~4위에서 놀고있어야하는 수치인데?

오히려 맹구위주다라고 말한 너의 주장을 완벽하게 반박해주는 사례아니냐 비디치 8위가?


5년 뛰었자나 준수한 폼과 개인커리어 얻었고 5위안에는 들만하지 스탐은 꼴랑 3시즌 뛰고 떠났고 반닼도 7시즌째인데ㅋㅋㅋ 넌 니가 무슨 소리하는지 아냐??? 능력있어도 경력미달이라고 한마디로 ㅋㅋㅋ 맹뽕아니면 epl 3시즌짜리를 epl 수비수로 안뽑는게 정상이지 10년정도 뛴 애들 제끼고 5위나 하는게 딴팀이 보면 웃기지 응 그래 확실한 맹구버프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아 그러니깐 준수한 폼이랑 적당한 커리어만 얻으면 된다는거네

뭔말인지 알겠네 준수한폼과 개인커리어만 있으면서 순위권안에 드는 선수 또 있자나 제라드

리그 우승 하나 없이 EPL역대 최고선수 8위에 랭크 되셨던데 그러면서 7위이던 리그우승 11회인 스콜스 보다 더 올라가야한다고 징징거리던 새끼들 있었는데 딱 너 같은 애인듯


니말 그대로 하면 비디치가 모든 기록으로 캠벨이랑 아담스보다 압도적인데 3위에 있었어야 정당한 평가인건데 왜 8위에 있냐고 설명좀 해줄래? 니말대로 맹뽕이면 당연히 3위에 있었어야 할텐데? 비디치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